오후 2시 이전 주문건 당일 출고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고객센터
공지사항 FAQ 배송/교환/반품안내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 나인키즈 이용 시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작성자 nine kids edition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4-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5

안녕하세요 나인키즈입니다.
항상 저희 나인키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나인키즈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몇가지 당부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말씀드린 내용을 확인하시고 나인키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건은 순차적 발송을 원칙으로 하며, 14시 이전 주문건 당일발송, 14시 이후 주문건은 익일 발송처리됩니다.
- 영업일 기준이며, 금요일 14시 이후 주문건은 월요일에 순차발송 진행됩니다.


2. 교환/반품/취소는 저희 나인키즈에 명시되어있는 규정대로 진행됩니다.
- 규정에 벗어난 내용으로 교환/반품/취소 요청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 일부 상품에 나타나는 올풀림. 마감처리 미흡, 본드자국 등은 교환/반품/취소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규정을 안내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교환/반품/취소를 요구할 경우 구매를 제한할 수 있으며, 이후 어떠한 응대도 진행되지 않으니 반드시 교환/반품/취소 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울렛 상품, 스크레치 상품은 기본적으로 교환/반품/취소가 불가하며, 상품에 하자가 인정되더라도 교환/반품/취소가 불가하니 신중하게 구매하시기를 권유드립니다.
- 교환/반품의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없이 택배를 발송하실 경우 반송처리되니 교환/반품 전 고객센터에 반드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다른 고객님들께 좋지않은 영향을 끼친다고 판단했을 경우 구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지속적인 주문 후 취소를 반복하여 다른 고객님들의 주문 및 결제를 방해한다고 판단될 경우 구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사실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을 유포할 경우 업무방해로 판단하여 구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반복적인 주소지 변경으로 인해 정상적인 고객이라고 판단되지 않을 경우 구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구매가 제한된 고객님은 이후 나인키즈에서 구매하실 수 없으며, 적립금 및 쿠폰, 등급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4. 고객센터는 업무시간 내에만 응대가 가능합니다.
- 평일 11시 ~ 17시, 점심 12시 ~ 13시이며 토,일, 공휴일은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 업무시간 외에 오픈이 진행되는 브랜드의 경우 고객센터 응대가 원활하지 않은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토,일, 공휴일에 오픈이 진행되는 브랜드의 경우 고객센터 응대를 하지않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5. 일부 브랜드의 경우 무통장 주문건이 입금마감시간을 임의조절할 수 있습니다.
- 구매과열이 발생하는 일부 브랜드의 경우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 구매과열이 발생하는 일부 브랜드의 경우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 구매과열이 발생하는 일부 브랜드의 경우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상품의 하자가 인정될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